본문 바로가기

기타

김종국중국인기 중국한류스타 반열에 오르다

요즘 중국에서의 김종국 인기는 정말 하늘을 찌를정도네요 .. 그만큼 벌이도 많이 늘었을것 같습니다. 부럽부럽 ㅠㅠ


김종국중국인기



캬... 터보 이후 내리막을 걷던 김종국의 제2의 전성기 네요. 무려 영향력있는 스타 2위! 선정


김종국중국인기


역시 중국의 스케일은 남다릅니다. 1회 출연료 3억6천만원 -0-;;


김종국중국인기


한중 합작 프로그램 같은경우 15억 -_-;;; 말이 안나오네요 ㅋ


김종국중국인기



그야말로 돈벼락을 맞았는데요~


중국한류스타


김종국 못지않게 이광수의 인기도 정말 하늘 높은줄 모르고 치솟고 있죠. 2015년은 이광수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입니다.


중국한류스타


한국보다 중국에서의 인기가 더 많다고 하네요.


중국한류스타


광고로도 대박을 치고요.


김종국중국인기


크엌... 수십억원 ㅠㅋ


김종국중국인기



1회 행사비가 4억원 -0-;;



중국에서는 중앙을 내준 유재석. 김종국이 중앙을 차지하고 있네요. 중국어 발음으로 김종국의 이름이 중국을 읽는것과 거의 똑같다는 점이 신의 한 수가 되었네요 ㅎㅎ 앞으로도 더 많은 활동과 재미있는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올 것으로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