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태블릿PC 차량용 [헤드네스트(목받힘 뒤)와 유리부착] 거치대 리뷰

요즘 날씨가 너무 춥네요 ㅋ  미칠지경..



정신도 차릴겸! 중국산 태블릿 거치대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생김새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보다는 좀 큰편에 속하는데요.



아무래도 태블릿을 거치해야 하기때문에 크기는 커야되겠지요 ㅎㅎ



차량 거치 모습이구요~




10인치 태블릿을 거치했을때의 모습입니다.

아주 깔끔하네요^^ 차 뒷자리에서 아이들 동영상 보여주기도 좋을것 같네요.




한국 제품보다 오히려 더 싸고 품질도 좋은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12000원 정도 하구요~ 아마도 11인치도 가능할 것같습니다.



판매는 인터넷에 타오투코리아 라고 치고 들어가셔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대 적당하고 품질도 좋네요.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