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한국에선 맛볼 수 없는 해외 맥도날드 메뉴 26선~!

안녕하세요. 맥도날드 메뉴중에 국내에서는 맛볼수없는 메뉴들이 있는데요~ 왜 우리나라에는 없을까요?ㅠㅠ 먹음직 스러운 메뉴들이 많습니다.



같이 한번 둘러볼까요~?^^ ㄱㄱ~!



1. 버블검 스쿼시 맥플러리(호주)

이 메뉴는 호주의 맥도날드 메뉴인데요. 마쉬멜로가 듬뿍 얹어져 있는 먹음직 스런 아이스크림 이에요^^



2. 코노 오레오 아이스크림(멕시코)

오레오 콘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요건 한국에도 좀 나와줬으면 ~!



3. 맥페너(인도)

부드러운 패너 치즈가 들어있는 맛있는 메뉴~!



4. 모짜렐라 디퍼스(영국)

헛헛 치즈스틱과 다른 새로운 맛~! 칼로리 왕입니다요~~



5. 맥비어(유럽)

맥도날드에서도 술을 파네요. 맥주 ㅋㅋ 한국도 도입하라!!



6. 피자로또(이탈리아)

이탈리아 스러운 메뉴~!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ㅎㅎ



7. 맥푸틴(캐나다)

프렌치후라이와 치즈의 고소한 조합! ㅋㅋ



8. 파로파이(중국)

보라색의 내용물이 들어있는 독특한 파이~!



9. 맥넌버거(독일)

맛이 궁금하네요. 걍 빵에다가 소시지 올린모습 ㅋ



10. 맥프라운(러시아)

새우튀김버거인데요. 우리나라와 달리 큰 새우를 통째로 튀겨주네요 ㅋ



11. 베이컨 포테이토 파이(일본)



감자와 베이컨으로 만든 파이~!



12. 트위스터 프라이(필리핀)

빠삭빠삭한 감자튀김. 생긴게 불규칙적인데여 맛있다고 합니다ㅎㅎ



13. 키위버거(뉴질랜드)

햄버거에 키위들어간건 처음 본듯!



14. 맥플러리 크랭키(멕시코)

흠... 요건 어떤 말일런지 매우 궁금!



15. 맥아라비아(중동)

중동 버거는 저렇게도 나오나부네요. 맛은 일반버거와 비슷하다고!



16. BLT 베이글(캐나다)

이게 참 맛이 좋다고 하는데 이거 먹으려고 캐나다까지 가진 못할듯 ㅠ 언젠가 먹어볼테다!



17. 샤카샤카 치킨(일본)

매콤한 맛이 일품인 치킨~!



18. 치킨 맥머핀(중국)

맥모닝과 비슷한데 치킨패티가 올라가 있네요 맛나겠심 +_+



19. 스파게티와 푸라이드 치킨(필리핀)

헛헛... 맛있겠쥬?



20. 맥이베리코(스페인)

군침이.....................



21. 라 살라드 파떼 모짜렐라(프랑스)

이건 정체가 궁금함 ㅋ



22. 파인애플 스틱(영국)

그냥 파인애플에 껍데기 씌어논거 ㅋㅋ



23. 맥파타타스(멕시코)

매운 후라이드포테이토와 버거의 조합~!



24. 맥플로트(필리핀)

과일맛이 나는 사이다와 후라이드포테이토~~!



25. 파마산 치즈 조각(이탈리아)

무슨 사탕처럼 치즈를 먹는 이탈리아 사람들!ㅎㅎ



26. 앙거스 머쉬룸과 스위스(미국)

버섯이 들어가있는 햄버거~! 맛있곘쥬~~?~?~?



이상 맥도날드 26선 해외메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