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영문 필기체 폰트 쉽고 빠르게 받아봐요✔

영문 필기체 폰트 찾고 계셨나요? 저도 영문 폰트를 찾느냐고 고생을 했는데요. 알고보면 쉽게 찾아서 다운로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어떤 폰트들이 있는지 소개를 해 볼게요^^ 한글폰트는 상대적으로 찾기 쉽지만 영문 폰트 같은경우 찾기가 쉽지가 않을 수 있죠~



영어 폰트 같은 경우에 국제 공용어이기 때문에 많은 폰트들이 있지만 필기체를 찾아야 하기 때문에 좀 고생을 했었습니다. 영문 필기체 폰트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으로 준비 해봤는데요~ 그럼 먼저 어떠한 폰트들이 있는지 소개먼저 시작할게요~!



allura, great vibes, italianno,rochester 등등

여러가지 폰트를 소개 해볼게요^^



dancing script ot

첫번째로 소개하는 이 폰트는 댄싱 스크립트라는 폰트 입니다. 글씨 자체가 반듯하지 않고 약간 설렁설렁 쓴듯한 폰트 인데요~ 연애편지를 쓰면 어울릴듯한? 폰트 입니다 ^^



▲ Freebooter Script

두번째 폰트는 프리부터 라고 하는 폰트 인데요. 매우 흘려쓴 글씨체 입니다. 갠적으로 레스토랑 표지에나 있을법한 폰트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어떤 부분에 활용하는가에 따라 고급스러움이 느껴질 수 있는 폰트 입니다.



▲ allura

아큘라 라는 폰트는 월트디즈니 폰트를 닮았군요^^ 그래서인지 귀여움이 느껴지는 듯한 폰트 입니다. 여자가 남자친구에게 이 글씨체로 편지를 써준다면 귀여움이 배가 될것 같아요~!



▲ sail

세일 이라는 폰트 인데요~ 이건 필기체 보다는 좀 정자에 가깝네요^^ 그치만 이것도 필기체로 분류가 되어 있기 때문에 소개를 해 봤습니다.



▲ great vibes

그레이트 바이브스~! 라는 폰트에요. 너무 길~게 흘려 쓰지도 않고 너무 적지도 않는 적당한 폰트라고 보여지는데요~ 가장 평균치의 흘림체를 보여주는 듯한 글씨체 입니다. 무난하게 사용하면 좋을 폰트네요^^



▲ italianno

이탈리아노 라는 폰트인데요~ 폰트 이름 떄문인지 이딸리아의 느낌이 나는 듯도 하네요 ㅎㅎ 특히 맨 앞의 P자가 이탈리아의 느낌이 강하네요. 이유는 없구 그냥 느낌~!ㅋㅋ



▲ rochester

로체스터 폰트 입니다. 이 필기체는 좀 어린 아이가 쓴듯한 느낌의 영문 필기체 폰트 인데요~ 귀여움이 좀 풍기는 폰트 이네요 ^^ 또박 또박 쓴 글씨체 보다 이런 예쁜 흘림체의 글씨체가 더 예뻐보이는건 저뿐만 아니겠죠?^^



위 사이트는 영문 필기체 폰트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 메인화면 상단 인데요~ 사이트 주소는 www.fontsquirrel.com 이겁니다. 위 사이트 들어가서 사이트 검색창에 원하는 폰트를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시구요~!



주의 할점은 개인적인 사용은 무료이지만 상업적인 용도로는 사용하면 안된다는 겁니다. 무조건 안되는건 아니지만 별도의 라이센스 발급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용을 들여서 당당히 사용하면 됩니다^^ 개인은 무료에요~!~!


영문 필기체 폰트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모두 행복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