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루리웹 건담녀 대박.. 얼굴과 몸매가 ㅎㄷㄷ

루리웹 건담녀 아시나요? ㅎㅎ 루리웹과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유리사라는 닉넴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여성분 인데요~ 찾아 본 결과 로X타, 메이드 복장의 브랜드 모델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적은 한국인, 그리고 일본에서 활동을 하고 있죠^^ 모델사진들은 보통 보정이 들어가는데 실제 동호회 등에서 만나보신 분들은 저 예쁜 얼굴 그대로라고 하더군요~!



아래 사진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순순하게 바라볼 수 없는 내 자신이 싫다 ㅜ.ㅜ


루리웹 건담녀


얼마 전부터 루리웹 건담녀가 이슈가 되서 "건담을 가지고 노는 여자 인가?" 하고 궁금해서 찾아 봤는데 이런.. 엘프녀가 나오네요. 특히 제 이상형이라 .. 하.. 이런 이상형은 언제 만나려나.. 꿈이겠죠?^^ 저의 생김새론 불가능할 듯 싶으니 돈을 많이 벌어야 겠어요 ㅠㅋㅋ



입술이 삐쭉~ ♥



뭔가 다른 세계에서 온듯한 외모.. 게임 에서나 나올법한 포스~!



루리웹 건담녀 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건담을 가지고 노는 모습이네요 ㅎㅎ

여성스러운 외모와 다르게 남자들의 전유물인 건담을 가지고 논다는게 색다른 느낌을 줍니다^^





이 사진은 진짜 단백질 인형급이네요.. ㅎㄷㄷ.. 지금 컴퓨터 옆에 있는 탁상거울에 비치는 왠 오징어 한마리와 눈이 마주쳤습니다. 바로 저랑요 ㅋㅋ 세상은 불공평 . . . . !




외모지상주의가 아무리 나쁘다고 하지만 이런 외모 때문에 외모지상주의가 없어질 수 없음.



프린세스메이커에서 방금 튀어나오셨나요!? 공주님!! 왜케 이쁘심!?ㅎㅎ




이런 눈빛으로 "자기야~" 라고 하면서 쳐다보면 여러 남자들이 훅갈것 같은 눈빛




게임속에서 튀어 나온듯한 비현실 적인 외모 ㅠ




모델 사진들을 보면 포토샵으로 보정을 많이 한다지만 이 님은 수정이 필요없는 ~! 듯한 외모를 지녔네요. 방에 프린트 해서 코팅한 다음에 기분이 나쁠 때 마다 볼라고 합니다.. ㅋㅋㅋ 덕후가 되는그야!! 데헷~!



나 : "건담녀야~ 어디가~~"



건담녀 : "웅 오빠 왜불러쩌~"



이러면 얼마나 좋을까 ㅠㅠㅋㅋ 연예인으로 데뷔해도 좋을 것 같네요.

루리웹 건담녀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니까요ㅎ

유리사님!! 착한 몸매와 아름다운 얼굴로 TV에서도 만나면 좋겠어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