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3d max 학생용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안녕하세요 3d max 학생용, 3d max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IT의 발전이 날로 더 가속화 되고 있는 요즘 디자이너들도 2D에서 3D로 넘어가는 시점 입니다. 저 또한 2D 디자인을 좀 한 사람으로서 3D맥스 같은 프로그램을 진작에 왜 배워놓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가 밀려 오기도 하는데요. 늦었다고 느끼지만 지금이라도 천천히 배우고 있습니다.



근데 배우기 전에 아주 큰 장벽이 있었죠. 강의자료들은 생겼는데 도대체 3d max 설치를 어떻게 하느냐? 였습니다. 정품을 구입하자니.. 너무 비싸고, 또 어둠의경로로 다운로드는 제가 양심에 걸려서 안받는 편이라 이리저리 살펴본 결과 3D MAX 학생용 을 무료로 배포를 하고 있더군요 ㅎㅎ


3d max 학생용

그래서 원활하게 배움의 길로 들어설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정품 구매 걱정 하지마시고 3D MAX 학생용을

이용해 무료로 설치해 보세요^^



우선에 오토데스크 홈페이지를 들어가야 합니다. 주소창에 www.autodesk.com 을 치시고 들어가 주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갔으면 우측 상단에 메뉴 버튼이 있는데요 클릭 해주세요.



그럼 사이드바가 펼쳐 지는데 BUY를 눌러주시구요.



그 다음은 Education을 클릭해주세요.



그렇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요. 왼쪽 사이드 메뉴에 Free software를 클릭 해줍니다. 영어로 돼있어서 저도 처음에 찾는데 참 고생 해봐서..ㅠ 영어좀 배워놀껄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해 봤어요.



위와 같이 화면이 바뀌면 빨간 상자가 있는 위치의 3D 맥스를 클릭 해주세요. 3D MAX 이외에 캐드나 마야 같은 다른 소프트웨어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네요. 잘만 이용하면 아주 좋은 팁이 될 정보 입니다^^



화면이 이런 화면으로 바뀌게 되면 계정을 생성해야 하는데요. 계정생성을 하면 3년간 무료라는 메세지가 써 있군요.



계정만 생성하면 3년간 무료로 쓸 수 있는데 아주 좋은 혜택 입니다 ㅎ CREATE ACCOUNT를 눌러주세요~!



이런 계정 생성란이 뜨면 빈칸에 위와같이 영어로 적어 줍니다 ㅎ 영어 사이트라 영어로 다 해야하니 너무 모르겠네요..ㅎㅎ 나름 고생좀 했네요 ㅎㅎ 천천히 위 이미지 보고 잘 작성 해주세요~ 작성이 끝나면 작성한 이메일 주소로 인증메일이 갈 것입니다.



인증메일은 위와같이 뜨는데요. 아래 빨간 박스위치에 있는 링크를 클릭 해주면 인증이 완료 됩니다.~!~!



드뎌 기다리고 기다리던 인증이 완료가 되었네요. 긴 여정 이었습니다 ㅠㅋㅋ 수고하셨습니다.



인증을 마치고 아까처럼 프로그램을 선택 해주면 3D맥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선택 후 라이센스를 등록 해주면 끝! 이제 무료로 사용하는 일만 남았네요 ㅎㅎ 3년이면 긴 시간인데 그동안 비싼 3d max를 공짜로 사용할 수 있으니 마음껏 사용하고 3d 디자인의 능력자가 되시기 바랍니다.



3D MAX 학생용 무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PDF 합치기 프로그램 끝판왕  (0) 2018.02.02
자동차 벌금 조회 쉽게 하는방법  (0) 2018.02.02
ktx요금 할인 받는 방법!  (0) 2018.02.02
전여친 연락 하면? 경험담  (0) 2018.02.02
마마무 노래모음 히트메들리  (0) 2018.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