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마마무 노래모음 히트메들리

오늘은 마마무 노래모음 과 마마무 히트 메들리를 준비해 봤습니다. 아직은 데뷔 초라고 생각 되지만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마마무. 저도 그 팬중에 한명인데여ㅎㅎ 매력이 너무 넘치네요^^ 



멤버들의 이름은 문별, 솔라, 화사, 휘인 이렇게 네명인데요. 특히 마마무의 솔라의 가창력은 ㅎㄷㄷ 하죠 ㅋㅋ 진짜 잘부릅니다. 복면가왕 나왔을때 정말 누구일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요. 가창력이 짱짱 합니다 ㅎ



요즘 나오는 흔한 걸그룹들과 달리 당당히 실력파로서 데뷔를 한 마마무는 상당히 음악성이 좋네요.



요즘 선정적인 모습으로 다가오는 걸그룹들과 다르게 실력으로서 승부하는 모습이 아주 보기 좋네요 ㅎㅎ 하지만 외모도 떨어지는게 아니라 아주 좋네요!!



그럼먼저 마마무의 히트 메들리 먼저 볼까요?ㅎㅎ 진짜 노래를 잘 결합해서 부른것 같아요 대단대단...!


[출처: 유튜브]


정말 기가 막히게 메들리를 잘 만들었네요 ㅋㅋ 굳굳



사실 요즘에는 걸그룹에 관심이 별로 없어서 관심을 두지 않았는데 마마무 노래를 듣고 좋아서 찾아보니 외모도 개성있고 좋네요 ㅎㅎ 



다음으론 마마무 노래모음 입니다. 마마무 노래중에 인기있는 노래만 모아 봤는데요.


[출처: 유튜브]



즐감하세요^^ 저도 지금 들으면서 포스팅 하고 있는데 귀가 즐거워여~^^


마마무 노래모음


매력 포텐!! 터집니당 ㅎㅎ


마마무 노래모음


앞으로도 마마무의 팬으로 남으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헤헤~~ 방문자 님들 께서도 즐감 하시고~ 즐겨찾기 해두시고 두고두고 들으세요^^



그럼 마마무 노래모음 히트메들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들러주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