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흘러간옛노래 무료듣기♪ 추억의 메들리

추억을 기억하고 싶을때 흘러간옛노래무료듣기 처럼 좋은 방법이 없지요. 그래서 오늘은 추억의 메들리를 들을 수 있는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흘러간 노래를 듣고 싶어서 나이드신 분들에게는 조금 힘들만한 검색을 해서 찾아보시는 어르신분들을 위해 준비 했어요. 준비된 노래는 40여곡이 되는데요 ~ 연속으로 재생이 되오니 편하고 추억을 되살리기에도 좋은 노래 모음집 입니다 ㅎㅎ


흘러간옛노래 무료듣기


옛노래를 들으면 참 정감이 가는데요. 이런 흘러간옛노래무료듣기 가 있어서 저도 많이 듣게 되네요^^ 재생을 눌러 놓고 일을 봐도 40곡이나 되기 때문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들을 수 있겠어요~


흘러간옛노래 무료듣기

이 노래들에 추억을 가지고 있을만한 50~70대 분들이 아주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이제 곧 다가올 추석에 온가족이 모여 이 메들리를 틀어 놓는다면 어르신들이 많이 좋아 하실 것 같습니다 ㅎㅎ


흘러간옛노래 무료듣기


특히나 요즘은 티비같은 곳에서도 옛노래를 듣기가 어려운데요~



1950년대부터 한국을 대표했던 가수들의 소래가 모여있습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옛생각이 참 많이 나네요.



그럼 즐겁게 감상 하시고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다음에 또 들어와서 들으시면 편하실 것같습니다^^ 


흘러간옛노래 무료듣기

옛노래 인걸 감안한다면 음질도 너무 좋은편이고 영상도 괜찮은 편입니다 ㅎ 


흘러간옛노래 무료듣기


지금 할머니와 같이 듣고 있는데 너무나 좋아 하시네요. 추억에 사로잡혀 있는 할머니를 보고 있자니 저도 기분이 참 좋습니다. 이상으로 흘러간옛노래무료듣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