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사직서 쓰는법 + 양식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화이트 팩토리 입니다. 오늘은 사직서 쓰는법과 사직서 양식에 대해 준비를 해봤습니다. 이 양식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이 되는데요. 



무려 6가지 사직서 양식을 준비 해봤습니다. 한글이나 워드 등 각기 다른 확장자를 가진 파일들을 모아 놨기 때문에 받으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면서 직장을 다니게 된다면 사직서를 쓸일이 생기게 마련인데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사직서를 쓰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퇴사를 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사직서 쓰는법


억지로 질질 끌려가듯 다니면 업무의 효율도 늘지 않고 인생도 서글퍼 지기 마련이죠. 그래서 결단을 내리고 사직을 결심하는게 앞으로나 회사를 위해서도 더 좋다고 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것 보다 한국의 사회는 좁다고 생각이 됩니다.그래서 회사를 옮기더라도 전 회사에서 어떻게 행동했는지가 중요하게 여겨 지는데요. 



회사를 짧게 근무를 했건 길게 했건 마지막의 마무리를 어떻게 했는지가 중요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사직서 양식을 올려드릴건데요. 6가지 중에 골라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직서 쓰는법은 양식을 확인하시면 이해가 가실겁니다. 


사직서 쓰는법


직위 성명 입사년월일 등등 이런 부분들을 적고 퇴사이유를 적는경우도 있습니다. 그럼 화이트팩토리에서 준비한 사직서 쓰는법 + 사직서 양식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구요. 파일은 아래 부분에 첨부를 해뒀으니 받으시면 되시겠습니다. 



사직서 양식 6가지.zip



그럼 모두 밝은 미래를 위해 화이팅 합시다.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