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꿀뷰 무설치 포터블 설치 쉽고 빠르게✔

꿀뷰 무설치 꿀뷰 포터블 버전 찾고 계시나요? 저도 꿀뷰 설치를 해야 하는데 컴퓨터에 프로그램 설치를 한다는게 귀찮기도 하고 그냥 무설치 버전이나 꿀뷰 포터블 버전을 찾고 있던 도중 꿀뷰 무설치 버전을 알게 되어 여러분들께 무설치버전 사용법을 소개 해보려 합니다.



꿀뷰라는 프로그램은 여러 이미지 파일들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특징이라고 한다면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가벼운 용량인데요. 제가 써보고 느낀점은 다른 이미지뷰어 프로그램들 보다 이미지가 빨리 뜨고 각종 버튼들이 사용하기 편하게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저같은 경우 만화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 꿀뷰는 만화보는데는 아주 특화된 프로그램 같아요 ㅎ 아주아주 편리하죠 써보시면 아시게 될겁니다.



꿀뷰 무설치 꿀뷰 포터블 버전!!

[꿀뷰는 가독성과 편리함을 두루 갖춘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입니다.]



▲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야 하는데요. 꿀뷰 포터블 버전을 받기위해 주의할 점은 포털사이트에 그냥 꿀뷰라고 검색을 하면 안되고, [꿀뷰3] 이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그럼 [꿀뷰3 키플창고] 라는 사이트가 뜨는데요. 이 사이트에 진입을 해줍니다.


꿀뷰 무설치 꿀뷰 포터블


▲ 귀여븐 강아지 사진이 뜨는데요. 얘는 무시 해버리고, 오른쪽에 꿀뷰 다운로드를 보면 위에 빨간 네모로 표시된 부분을 다운 받아야 꿀뷰 포터블 버전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위에 꿀뷰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버리면 컴퓨터에 설치가 되는 설치버전을 깔게 되므로 우리가 원하는 꿀뷰 무설치 버전을 받기 위해서는 [꿀뷰 포터블 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어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 다운을 다 받았으면 압축을 풀어 줍니다. 압축을 풀면 위와같은 파일들이 나열 되는데요. 그 중에 위에 체크 된 파일을 실행 합니다. honeyview32.exe 라는 파일을 클릭하시면 꿀뷰 무설치 버전이 실행이 됩니다.



▲ 자 꿀뷰를 실행한 화면 인데요. 역시 꿀뷰는 누가봐도 사용을 쉽게 해주는 인터페이스가 눈에 뜁니다. 만화를 많이 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되실 것 같네요. 또 하나 기능을 말씀 드리자면 아래 메뉴바가 만화를 볼 때 거슬린다면 위에 빨간 동그라미 부분의 고정부분에 체크를 해제 해주시면 마우스를 메뉴바 위치에 갖다대기 전까지는 메뉴바가 보이질 않습니다. 투명 상태가 되는 것이죠^^ 


꿀뷰 무설치 꿀뷰 포터블


꿀뷰의 또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사진으로 준비하지는 못했지만 글로 충분히 표현이 가능 할거라 생각이 되어 글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꿀뷰는 압축파일 (zip, 7z, rar 등등) 의 파일들에 압축을 풀지 않은 상태에서 이미지를 불러올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압축을 푸는 시간도 사실 귀찮고, 시간은 금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시간을 아껴줄 수 있는 기능이라 할수 있겠네요 ㅎㅎ



직접 사용해보면 가독성과 편리함에 놀라실 겁니다^^ 는 설치 버전만 되는 기능이에요 ㅋㅋ 뭐 꿀뷰 포터블 버전을 사용하는데 단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압축 그까이꺼 풀면 그만이죠ㅎ 아니면 이 기능이 꼭 필요한 경우 설치버전을 설치할 수 밖에 없습니다. 사실 꿀뷰 포터블 버전이나 설치버전 모두 용량이 가볍기 때문이 어떤 버전을 설치하던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설치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든다는 점에서 꿀뷰 무설치 버전이 인기를 얻고 있긴 합니다.


꿀뷰 무설치 꿀뷰 포터블


마기자막으로 꿀뷰 사용법과 메뉴얼 동영상 보시고 가실게요~ 그럼 [꿀뷰 무설치 포터블 설치 쉽고 빠르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