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기 간단하게✔

<<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기 간단하게✔ >>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사회에서 스마트폰은 빼 놓을 수 없는 필수적인 물건이 되었는데요. 단순히 전화를 거는 것 외에도 인터넷을 즐길 수 있고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동영상도 촬영을 할 수 있고 3D게임도 할 수 있는 그야말로 내손안에 컴퓨터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런 스마트폰을 사용하려면 데이터를 써야하죠. 카카오톡이나 인터넷 게임 등을 할 때 데이터는 필수 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데이터 무제한 요금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데이터 요금이 올라갈까봐 안절부절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실제로 신경 안쓰고 그냥 쓰다가 요금폭탄을 맞는 경우도 있구요. 저 또한 그런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와이파이를 연결하게 되면 데이터를 무료로 쓸 수 있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기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 겁니다. 길거리나 어떤 특정 장소를 갔을 때 와이파이들이 많이 잡히죠. 예전에는 개인소유 와이파이들이 비밀번호가 걸려지지 않은체 개방이 많이 되어 있어서 그걸 잡아 많이들 쓰셨었는데요. 요즘은 보안의식이 강해져서 전부다 비밀번호를 걸어서 쓰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그래서 예전처럼 무료 와이파이를 쓸 수는 없게 된 것이죠.



하지만 요즘에도 커피숍이나 공공장소 등에는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개방해 놓은 곳이 많습니다. 무료라고는 하나 비밀번호는 걸어놓고 사용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 이죠. 이 또한 어느정도 보안과 무분별한 사용을 막기위함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공공장소나 커피숍의 비밀번호를 알려드릴테니 이 부분을 숙지 하시고 공공장소나 커피숍 앞에 가셨을 때 무료로 와이파이를 이용 해보세요^^



위에 보시는 이미지에는 대표적인 커피숍 매장들의 이름이 보이실 겁니다. 그 오른쪽으로 매장의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무료로 와이파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기 간단하게 >>



위 이미지는 각 통신사별 와이파이 비밀번호 인데요. 지나다니다 보면 엄청 많이 잡히지만 비밀번호를 몰라 사용하지 못한 기억들이 누구나 있으실 겁니다. 특히 지하철이나 통신사 앞을 지나가면 많이들 잡히죠 ㅎ 그럴 때 위의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와이파이 비밀번호 알아내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모두 2016년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