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알송 키조절 간편하게 해보기✔

<< 알송 키조절 간편하게 >>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송 키조절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려 합니다. 그에 앞서 여러분들 께서는컴퓨터를 어떻게 활용을 하시나요? 이 컴퓨터를 이용해서 지식을 찾으시는 분들도 계시고, 사진들을 모아옛날로 따지만 종이앨범을 대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동영상이나 음악 감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우리나라에서 쓰는 프로그램 중 음악 플레이어 프로그램의

대표격인 알송 키조절 하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송 키조절 간편하게!


알송의 특징 이라면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들 수 있는데요. mp3 음악 플레이어로서 기능을 제대로 하고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알집을 만든 회사로 잘 알려진 이스트 소프트에서 제작 한 프로그램 인데요. 이 외에도 알약 등등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만드는 회사 입니다. 알송의 기능들은 CDA, WAV, MP3, OGG, WMA, MOD 등등 여러가지의 음악 확장자를 읽어드릴 수 있고, 재생 목록을 관리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일반으로 다운받아 설치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주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따로 사용설명은 쓰지 않고 바로 우리가 원하는 알송 키조절 부분만 간단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막상 프로그램을 키면 복잡하게 보일 수 있지만 10초정도 지나면 엄청 쉽다는걸 알게 되실거에요 .ㅋ 저도 처음 봤을 때 뭔가 좀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바로 익숙 해지더라구요.



알송의 키조절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녹음/어학] 기능을 클릭하면 됩니다.



[녹음/어학]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창이 뜨게 되는데요.

여기서 [키 조절] 메뉴 밑의 조정 바를 움직여 조정 할 수 있습니다. 아주 쉽죠?^^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하세요~